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㈜넥슨코리아 게임관련 학술논문 지원사업 결과발표

  • 작성자

    관리자
  • 작성일자

    2020-05-15 00:00
  • 조회수

    74
  • 년.월.일

    ..

 

㈜넥슨코리아 학술연구지원 사업에 지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.

 

지원하신 모든 분들이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제한된 수혜 인원으로 5개팀을 선발하였습니다.

 


다시 한 번 ㈜넥슨코리아 학술연구지원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향후 더 좋은 기회로 찾아 뵙겠습니다.

 


2020년 5월 15일

 


㈜넥슨코리아 학술연구지원 사업 평가위원일동



<㈜넥슨코리아 학술연구지원 ​5개팀_제1연구자 가나다 순>

연구 과제명

1 연구자

2 연구자

소셜 빅데이터분석을 활용한 게임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: 온라인 커뮤니티 리뷰(Reddit)를 중심으로

김우혁

박은혜

Z세대를 위한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의 몰입 요인과 특징에 관한 연구

박지연

정윤희

게임 이용자의 불법 사설서버 이용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: 사회학습이론과 합리적 행위이론을 바탕으로

유창석

양성병

기술수용모형과 혁신수용장벽, 그리고 모바일 게임 인앱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

이유석

차문경

게임 스트리밍 이슈와 소비자의 시청 행위에 대한 연구

-텍스트 마이닝 분석과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

이혜미

최한솔
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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