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 ㈜넥슨코리아 게임관련 학술 지원 연구 과제 선정 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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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작성일자
2021-06-08 00:00조회수
1186년.월.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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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 (주)넥슨코리아 게임관련 학술 지원 사업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심사위원들의 심사결과를 취합한 결과 다음과 같이 총5편의 연구과제가 선정되었습니다. 축하드립니다.
<㈜넥슨코리아 학술연구지원 5개팀_제1연구자 가나다 순>
연구 과제명 |
제 1 연구자 |
제 2 연구자 |
중국 소비자의 게이밍 커머스 이용 동기 및 행동에 관하 메커니즘 연구: 자기결정이론을 중심으로 |
기정화 |
Ni Yunting |
기업생성콘텐츠가 소비자참여에 미치는 영향: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|
김우혁 |
박은혜 |
가상 세상에서의 부캐, 게임 아바타를 통한 N차 인생 -메타버스 게임 이용자의 소비행태를 중심으로- |
안성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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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이용자들의 온라인 포럼 내 상호작용이 게임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|
이지수 |
양혜지 |
게임 캐릭터가 플레이 의향에 미치는 영향 -롤플레잉 게임(RPG)에서 성인지감수성을 중심으로- |
정지영 |
고지현 |